kt) (투수못함) (선발투수개못함) (선발투수실점개많이함) 빠따 아다리안맞은거 너무 아쉽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6
(선발투수만실점함)
(선발투수실점이많아서분위기가안왔음)
빠따들 초반에 그래도 기회 제법 왔는데 진짜 안맞아서 점수 안난게 너무 아까워 야만없이라지만
(상대투수분도 잘하셨음) (그럼에도 이겨내길 바랐던것뿐임)
(우리선발투수못한거알고있음) (그럼에도빠따들이이겨내주길바랐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