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투수만실점함)
(선발투수실점이많아서분위기가안왔음)
빠따들 초반에 그래도 기회 제법 왔는데 진짜 안맞아서 점수 안난게 너무 아까워 야만없이라지만
(상대투수분도 잘하셨음) (그럼에도 이겨내길 바랐던것뿐임)
(우리선발투수못한거알고있음) (그럼에도빠따들이이겨내주길바랐던거임)
(선발투수실점이많아서분위기가안왔음)
빠따들 초반에 그래도 기회 제법 왔는데 진짜 안맞아서 점수 안난게 너무 아까워 야만없이라지만
(상대투수분도 잘하셨음) (그럼에도 이겨내길 바랐던것뿐임)
(우리선발투수못한거알고있음) (그럼에도빠따들이이겨내주길바랐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