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중이도 있고 준용이도 있어서 너무 좋다 ദ്ദി( •̅𐃬•̅ )∧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6518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109 우리 클로저들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