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투수도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인데 투수덕 이러는거 좀 이상하다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536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투수는 어디 다 다른데서 빌려왔나요다 삼성라이온즈 야구의 일부 아닐까욬ㅋㅋㅋ무슨 외부요인 덕분에 우리가 3등하는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