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뭐 슬프지만 맞고ㅠ 선넘는것들은 같이 패면됨근데 사실 우리가 3위하기까지 타자들 공이 하나도 없냐?하면 그것도 아니라서 타자가 지금 욕먹는만큼 여름에 투수힘들때 점수내서 이겨줄꺼라 생각할련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