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리고 이러다가 투수터지면 욕먹는다 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485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0 그건 뭐 슬프지만 맞고ㅠ 선넘는것들은 같이 패면됨근데 사실 우리가 3위하기까지 타자들 공이 하나도 없냐?하면 그것도 아니라서 타자가 지금 욕먹는만큼 여름에 투수힘들때 점수내서 이겨줄꺼라 생각할련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