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은데 빠따야(♧◕ᴗ◕)(☆◕ᴗ◕) 멀티출루가 햄틴 둘만 있는게 말이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232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6 멀티히트는 틴 하나야(♧◕ᴗ◕)(☆◕ᴗ◕) 장난해유?(♧◕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