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단계는 지났고요 오늘이라도 쳐라 합니다...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현준이가 포수중에 제일탄거같댜ʕ -᷅ ﻌ -᷄?ʔ
- 00:24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근데 젤 아쉬운 시즌은 역시 장정석감독이던 시절같음 그 멤버로
- 00:2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얼라들한텐 베테랑이 한번씩 해주는게 엄청 클듯
- 00:2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정철원 없으면 감독이 제일 분리불안일거같은데 왜 내리지
- 00:24
- 조회 1
- 잡담
-
- 기아) 지민이 저번에 갸티비보니까 벤클선봉장 자신있어하더라고? 질롱지민을 보니까
- 00: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양햄 199승 하고나서부터는 모든 스케줄을 조정해서 양햄 표적직관 다녀야지
- 00:23
- 조회 2
- 잡담
-
- 키움) 20시즌은 투수만 좀 멀쩡했어도.. ㅎㅎ 그때 감독 생각하니까 다시 화나네
- 00:23
- 조회 7
- 잡담
-
- 키움) 20년에 입덕해서 실책으로 진 경기날은 원래 새벽3시까지 싸우는건줄 앎
- 00:23
- 조회 9
- 잡담
-
- 엔씨) 주원이 워낙 싸이클이 금방 돌아와서..이틀 못했지만 그래도 치긴 했음
- 00:2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영철이 상무 안했다하지않았나??
- 00:2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라팍에서 먹어본거 .. 초간단 후기?
- 00:2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와 다시보기 중인데 이 조합 너무 그리웠어서 감동적일 지경임
- 00:2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소신발언) 아직도 알칸타라 버건디 안 믿김
- 00:23
- 조회 7
- 잡담
-
- 롯데) 가끔은 2점차 3점차 경기에 기존 필승추격롱릴투수들 말고도 써봐야 큰 감독 된다
- 00:2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랑아 앞으로 팬들이 할수있는건 최선을 다해서 보내줄께 .・゚゚・ʕ ฅ ᴥ ฅ ʔ・゚゚・.
- 00:23
- 조회 6
- 잡담
-
- 키움) 난 진짜 알못이라서 큠튭 영상 보면서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 익혔거든?
- 00:23
- 조회 20
- 잡담
-
- kt) 03배터리 본 소감
- 00:2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크보 이번 올스타에 공로상 하나 만들어주세요
- 00:22
- 조회 13
- 잡담
-
- 키움) 근데 18부터 22까지 가을야구 한 거 뭐가 제일 재밌었음?
- 00:2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와 배부름
- 00:2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