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투수덕이라도 3위좋은데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088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저런걸로 불쌍한취급안했으면차라리 기록 쌓이는걸로 챙겨줘라 이거면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