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이제 진짜 다득점해서 이기는경기가 보고싶음 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04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 1점차로 이기는것도 진짜 너무 다행이다싶은데근데 이제 우리팀에는 다득점으로 한번확이겨주는경기가 너무 절실하게 필요함진짜 제발 빠따들아 쫌!! 다득점경기보고시퍼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