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들 개답답하긴 해도 정상적인 운용만 했으면 순위는 그대로여도 게임차는 줄일 수 있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팀 유격이 12갠데 용타가 8개 것도 죄다 스찌인게
- 23:03
- 조회 1
- 잡담
-
- 나 로운이랑 동갑임
- 23:03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올해 좀 슬픈게 존재감쪽으로 아조씨 없어서 빈 자리는 헛헛한데 전력면에서 보면 없는거 티가 하나도 안남
- 23:03
- 조회 6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은 노들이 사직 치고... 1회에 공 그렇게 많이 던지지만 않았어도 더 던졌을 것 같아서
- 23:02
- 조회 7
- 잡담
-
- 두산) 타팀 카테 글보고 생각났는데 우리 올해도 두플래쉬 하려나?
- 23:02
- 조회 8
- 잡담
-
- SSG) 후니하니 플니폼 맡겨 놨으니까 일단 후니ver는 파랑으로 해줘 ૮₍◕ᴥ◕₎ა
- 23:02
- 조회 5
- 잡담
-
- kt) 프리워페도 저렇게하는데 워페 얼마나 크게할건지 감도안옴
- 23:02
- 조회 2
- 잡담
-
- SSG) 민준이 구운감자상태인데 얼굴 빨개진게 보이는게
- 23:0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아 ㅋㅋㅋㅋㅋㅋㅋ
- 23:02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내일 밀니폼의 권위자 밀니폼의 지배자 밀니폼의 황제 민석이가 마지막 갓차의 완봉 보여준다네요 ദ്ദി( •̅𐃬•̅ )∧
- 23:02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난 약간 웃기긴한데 넥센이라는 이름이 너무 짱센이름이라 입덕했음
- 23:0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민석이도 잘하고 아쿼도 잘해서 행복한 고민하고싶다
- 23:02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아 나 진심 베팁 보고 이렇게 웃음
- 23:02
- 조회 58
- 잡담
-
- 롯데) 튼감탱 멘헤라개소리가 늘어갈수록 팀이 잘하는 것 같기도 하고
- 23:02
- 조회 40
- 잡담
-
- 권희동 슨수 타격폼 독특하드라
- 23:01
- 조회 41
- 잡담
-
- 키움) 미국간애들도 보고싶지만 그냥 보낸애들도 사무치게 보고싶어
- 23:0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근데 카스 타석에 서있으면 되게 뻗뻗하게
- 23:01
- 조회 41
- 잡담
-
- SSG) 오늘 형우 볼배합 이상했어 ૮₍ -᷅ ﻌ -᷄ ?₎ა
- 23:01
- 조회 82
- 잡담
-
- SSG) |ૂ•Ⱉ•=ᶅ^
- 23:01
- 조회 45
- 잡담
-
- SSG) 로운이 보고싶네...
- 23:01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