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힘들다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ㅌㅋㅂㅇ 우리팀 플미 유독 미쳣더라
- 12:44
- 조회 9
- 잡담
-
- 스포츠연맹 천상계는 양궁이고 크보는 그래도
- 12:44
- 조회 38
- 잡담
-
- 지자체 구단 관련해서 난 이건 맘에 들었음ㅋㅋ 지선전이라 올스탑이라고 하던거 ㅇㅇㅋㅋㅋㅋㅋㅋㅋ
- 12:4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대학간것도 아니고 군대갔다가 독립에서 좀 구른게 전부인데도 타구를 따라가잖아
- 12:44
- 조회 12
- 잡담
-
- ∠(・▾・∠)_ 하루만 더 있으면 금요일
- 12:44
- 조회 7
- 잡담
-
- 하는 짓이 맘에 안 들고 일 못하는 구석이 있어도 크보가 아무것도 안 하는건 아니지
- 12:44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야구도 해설때는 입바른 소리 잘하다가 감독되면 돌운용하는 경우 많잖아
- 12:43
- 조회 40
- 잡담
-
- 크보는 허구연이 너무 빠르게 가려는게 문제긴한데 그래도 건강하게 오래 했으면 좋겠어
- 12:43
- 조회 44
- 잡담
-
- 근데 퓨쳐스 월욜에 게임 하게해서 중계해주는거 좋긴 해
- 12:43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솔직히 177이면 굳이...싶음 너무 작아
- 12:43
- 조회 57
- 잡담
-
- 흐구연은 야구장 지을때 여자화장실 마니 만들어야한다고 설파하고 다닌거부터가
- 12:43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이번 월드컵 우승은 어느나라가 할것 같음?
- 12:42
- 조회 72
- 잡담
-
- 크보는 나름퓨쳐스리그도활성화시키려고
- 12:42
- 조회 142
- 잡담
-
- 허구연 근데 그 덕후에 마음으로 일하는거 같음
- 12:42
- 조회 118
- 잡담
-
- 롯데) 사실 빠따로 더 많이 보여준 애도 찬형이 아닌가...?
- 12:42
- 조회 77
- 잡담
-
- ㅇㅇㄱ 이번 월드컵으로 난리나서 축협이 바뀔까 과연?
- 12:42
- 조회 53
- 잡담
-
- 롯데) 그리고 솔까 김동현은 보여준게 너무 없잖아
- 12:42
- 조회 29
- 잡담
-
- 뭔가를 들여오는게 내 호불호에 갈릴수는 있어도 적어도 목적이 야구부흥 인거만으로 상위권이긴 함
- 12:42
- 조회 52
- 잡담
-
- 롯데) 근데 나도 수비 아예 못 보겟는 사람은 동현이뿐이긴 해...
- 12:42
- 조회 19
- 잡담
-
- 엘지) 88보경
- 12:41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