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런타자임 존재감크니까 잘할때못할때 다 임팩트큰거고 일부 정병들 주전보장해준다고 ㅈㄹ인데 애초에 클라스가잇으니까 주전보장을 해주는거지 저자리에 아무나세운다고 받아먹을수잇는줄알아ㅎ 아무리 방구석에서 후려친다고 선수클래스가 내려가진않는데 악에받힌애들보면 안타까울뿐ㅜ
걍 그런타자임 존재감크니까 잘할때못할때 다 임팩트큰거고 일부 정병들 주전보장해준다고 ㅈㄹ인데 애초에 클라스가잇으니까 주전보장을 해주는거지 저자리에 아무나세운다고 받아먹을수잇는줄알아ㅎ 아무리 방구석에서 후려친다고 선수클래스가 내려가진않는데 악에받힌애들보면 안타까울뿐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