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구단운영에 돈 안쓰고 야구인기 무임승차해서 수익만 받아먹는거 좀 막아야 하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292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4 허구연씨 주시 좀 그만하고 어떻게 책임지고 방법 좀 만드세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