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군에 누가 있고 신인급 스타만 쓰는게 누구며 이름값 야구 누구냐니까 진짜 안가르쳐 줄거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198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9 왜 혼자만 아냐고.. 근데 신인급 스타 진짜 누구지.. 나 감도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