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솔직히 아다리도 ㄹㅈㄷ임 현빈이 2루타에 3루 도윤인데 이것도 날렸잖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13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 -̥̥᷄ ө -̥̥᷅ ) 그냥 아다리도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