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민이 감 유지해서 민석승민 1군붙박이 외야로 두고 싶다
- 01:04
- 조회 3
- 잡담
-
- 키움) 와 도미들 일케 오래 + 많이 떠든거 오랜만에봐
- 01:04
- 조회 5
- 잡담
-
- 키움) 일케 얘기하면서 카테안에 갇혀있으니까 20~22시즌 어딘가에 멈춘거같고 너무 좋다
- 01:04
- 조회 6
- 잡담
-
- 키움) 하후 메쟈가서 사진 처음 떴을때 진짜 존나 뽕차고 행복했었는데
- 01:0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아 네임드 숩프 또 친목으로 싸인 받네
- 01:0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어머 이 뽀짝한 포수 누구야 ʕ ⚆ ᴥ ⚆ ʔ
- 01:02
- 조회 65
- 잡담
-
- 삼성) 화수 다 직관갔는데..
- 01:02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근데 민석이 1차 살아있었으면
- 01:02
- 조회 52
- 잡담
-
- 진짜 크새 1700칼로리라고 광고한 동사로짜 누구냐
- 01:02
- 조회 60
- 잡담
-
- 기아) 현종이 글러브 안고있는거 왤케 귀....귀엽지
- 01:0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승민이 등장곡 내꺼하자야?
- 01:0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지금 안 피로한 투수 있겠냐고
- 01:01
- 조회 57
- 잡담
-
- 키움) 솔직히 나혼산에서 하성이가 은퇴는 우리랑 할거라고 말해서 좀 감동받음
- 01:01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카테에 매번 한선수한테만 지문인냥 안좋은글이랑 댓만 쓰는애가 있어
- 01:00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만약 동현이 말소라면 찬형이 콜업일 수도 있으려나
- 01:00
- 조회 32
- 잡담
-
- SSG) ㅇㅇㄱ 드라마보는데 랜필 나옴
- 01:00
- 조회 63
- 잡담
-
- 롯데) 한동희 홈 들어오는거 진짜 쿵쾅쿵쾅 뒤뚱뒤뚱이다
- 01:0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모태두린이가 야구 시작해서 야구선수 된거라 팬들이 좋아할 행동을 너무 잘알아
- 00:59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제발 기행만 저지르지 말고 남은임기 그냥 채우고 아름다운 이별하자던 수리들이었는데
- 00:59
- 조회 39
- 잡담
-
- 키움) 하성아 거기서 오래있다가 와 조금만 더 힘내
- 00:5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