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팬들이 아무리 뭐라고 해봤자 이강철은 걍 하고싶으면 하는 사람이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900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0 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도 그러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건 나뿐이라 난 그냥 회피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