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겨서 너무 좋다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8877 무명의 더쿠 | 21:23 | 조회 수 29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