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 마음은 뭐냐면 난 아므렇지 않고 잼컨인데 화난 키티들이 많이 보여서(이해 안 된다는 거 아님) 걍 이기고 어 이겼잖아 한잔해 하고 넘어가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7465 무명의 더쿠 | 21:22 | 조회 수 88 (˘🙏˘) 이겨 줘 ㅠ 끼발 시끄러워지는 걸 원치 않아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