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신이 노하신 거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치만 우리가 인구수 많아서라기엔 단군매치만 다털리는걸요
- 01:45
- 조회 8
- 잡담
-
- 근데 랑이랑 경기하면 다른 팀에 비해 유난히 줄이 길긴 해
- 01:45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감독이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도 없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 01:44
- 조회 12
- 잡담
-
- 개인적으로 잠실 보영만두 다회용기 너무 불편해서 바뀌고나서 안먹게됨...
- 01:44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걍 기아전은 너어무 힘들어
- 01:4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금요일에 승민이 단상인터뷰 어때 ʕ ◔ᴗ◔ʔ
- 01:42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늙은것도서러운데
- 01:42
- 조회 65
- 잡담
-
- 잠실 두갸전 음식줄은 박곰 입장에선 양랑이들이 다털어갓다고 양랑이들 입장에선 박곰이 다털어갓다임
- 01:42
- 조회 57
- 잡담
-
- 기아) 혹시 전에 영탁이가 경기 나가고 싶다고 유니폼 갈아입고 온 적 있어?
- 01:42
- 조회 51
- 잡담
-
- 잠실 보영만두는 배달도 되기도 함
- 01:41
- 조회 23
- 잡담
-
- 엘지) 나는 11시 16분에 무선키보드 샀는데 배송준비중이야
- 01:4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우르크 순위 올렸나???
- 01:40
- 조회 65
- 잡담
-
- 두갸전 생각보다 줄 안 길지 않아?
- 01:40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성공하기 싫은 사람있어?✋🏻에서 염버지ㅠㅠ 가 된 서사ㅋㅋㅋㅋㅋ
- 01:38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재현이 올브전에 못오려나? 내일 검진 해봐야 아는거지?
- 01:38
- 조회 38
- 잡담
-
- 그러고보니 잠실에 보영만두 생긴거 박곰들한테 인기많아?
- 01:38
- 조회 85
- 잡담
-
- 사직 멜론쉐이크 먹고 나한테 멜론 알러지가 있다는 걸 처음 알게됨
- 01:36
- 조회 111
- 잡담
-
- 많이먹는 박곰이랑 머리수로 승부하는 정랑이가 붙으면
- 01:36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아 태닝키티...태닝키티 오면 좋을 것 같은데...여름인데.,태닝
- 01:3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의지 안좋을때 준호가 잘해줘서 좋음 ㅋㅋ
- 01:35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