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으면 됐다.. ㅋㅋ큐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김하성 원래 ㅈㄴ 금강불괴인 거 아는 사람
- 00:51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랑이 인스스 수빈이가 리그램 한다vs안한다
- 00:51
- 조회 9
- 잡담
-
- 삼성) 부정적인 글 많을까봐 카테 들어오는 거 덜덜떨엇는데 분위기 괜찮넹
- 00:51
- 조회 14
- 잡담
-
- 키움) 하성이는 진짜 화분 아니면 아프지도 않았던 앤데
- 00:51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근데 주원이 바지 새로 받았나?
- 00:5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진짜 좋은 편인데 밖은 커녕 팬들 내에서도 뭔가 좀 덜체감하는 느낌임
- 00:50
- 조회 26
- 잡담
-
- 감독 가둬두고 축하빵하는거 첨봐ㅋㅋㅋㅋㅋ
- 00:50
- 조회 16
- 잡담
-
- 랑이들아 찬호 이것도 봤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0
- 조회 24
- 잡담
-
- 염감이 어르신이 되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아니면 회춘하시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 00:50
- 조회 6
- 잡담
-
- 엘지) 우리 자수마킹 시키면 얼마나걸려?
- 00:50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난 선수들이 히어로즈라고 불러주는게 ㅈㄴ 좋음 뭔지 알지
- 00:50
- 조회 13
- 잡담
-
- kt) 민성이 걱정한거보다 괜찮아보인다 다행이야 치아도 괜찮길ㅜㅜ
- 00:5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전에 어떤 매기 말처럼 5점차에도 못올리는 투수를 왜 1군엔트리에 가지고있는거냐고ㅋㅋ
- 00:50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데뷔 첫타석에 홈런치고 수비에서는 하점캐를 성공하는 날렵한 2루수
- 00:50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앞으로 나가야 이기지! 그리고 뛰라면 뛰는거지
- 00:5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라팍 근처에 저가커피 ㄱㅊ은곳은 없지?
- 00:50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미르가 삼성 라인업송? 부르는데 1번타자가 오선우고 9번타자가 현종이야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49
- 조회 46
- 잡담
-
- 엔씨) 김진호는 토미존 수술하기 직전 23시즌 초가 극강이었는디
- 00:49
- 조회 25
- 잡담
-
- 키움) 하 난 김하성 얘기하면 웃김ㅜ 오랜만에 김하성 얘기하니까 개재밌다
- 00:49
- 조회 28
- 잡담
-
- 엔씨) 근데 쭈는 썸머레이스하다가 정강이에 피날정도로 매사에 열심히 하는아이니까
- 00:4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