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근데 주원이 바지 새로 받았나?
- 00:51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진짜 좋은 편인데 밖은 커녕 팬들 내에서도 뭔가 좀 덜체감하는 느낌임
- 00:50
- 조회 10
- 잡담
-
- 감독 가둬두고 축하빵하는거 첨봐ㅋㅋㅋㅋㅋ
- 00:50
- 조회 5
- 잡담
-
- 랑이들아 찬호 이것도 봤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0
- 조회 12
- 잡담
-
- 염감이 어르신이 되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아니면 회춘하시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 00:50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우리 자수마킹 시키면 얼마나걸려?
- 00:50
- 조회 6
- 잡담
-
- 키움) 난 선수들이 히어로즈라고 불러주는게 ㅈㄴ 좋음 뭔지 알지
- 00:50
- 조회 11
- 잡담
-
- kt) 민성이 걱정한거보다 괜찮아보인다 다행이야 치아도 괜찮길ㅜㅜ
- 00:5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전에 어떤 매기 말처럼 5점차에도 못올리는 투수를 왜 1군엔트리에 가지고있는거냐고ㅋㅋ
- 00:5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데뷔 첫타석에 홈런치고 수비에서는 하점캐를 성공하는 날렵한 2루수
- 00:50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앞으로 나가야 이기지! 그리고 뛰라면 뛰는거지
- 00:5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라팍 근처에 저가커피 ㄱㅊ은곳은 없지?
- 00:50
- 조회 8
- 잡담
-
- 기아) 미르가 삼성 라인업송? 부르는데 1번타자가 오선우고 9번타자가 현종이야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4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김진호는 토미존 수술하기 직전 23시즌 초가 극강이었는디
- 00:49
- 조회 15
- 잡담
-
- 키움) 하 난 김하성 얘기하면 웃김ㅜ 오랜만에 김하성 얘기하니까 개재밌다
- 00:4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근데 쭈는 썸머레이스하다가 정강이에 피날정도로 매사에 열심히 하는아이니까
- 00:49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정후한테는 언제나 우리기둥 ㅠㅠ 이런 감정이였는데
- 00:49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새벽이니깐 하는 얘기인데 누누즈 생각하면 시간이 흘러가는게 아까움 ㅠㅠ
- 00:4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올스타 그래도 생각보다 선방했네 4명
- 00:4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매일매일 9월잔여경기마냥 리그굴리고있어서 좀 그래
- 00:49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