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했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1라 즉전 선발 투수의 맛 너무 달달해서 바나나 먹은 기영이 됨
- 22:34
- 조회 0
- 잡담
-
- SSG) 준재랑 민준이는 약간 이런 느낌임
- 22:34
- 조회 0
- 잡담
-
- kt) 우리 구단 부상선수 땡겨쓰는 구단은 아닌데... 선발없어서 얼라돌릴때도, 부상투수들 최대한 다 쉬게해줬잖아
- 22:34
- 조회 5
- 잡담
-
- 엘지) 오늘 이겨서 내일 덕직도 보고 시구 비하인드도 빨리 올라오겠지? (♧◔ᴗ◔ )(☆◔ᴗ◔ )
- 22:34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난 솔직히 지금 손성빈 수비하는것도 존나 마음에 안들지만 얘가 제일 낫다는거엔 동의함
- 22:34
- 조회 12
- 잡담
-
- 엔씨) 형준이는 지금 공격이 문제가 아니라 수비가 문제 같음
- 22:34
- 조회 9
- 잡담
-
- 엔씨) 감독으로 100승 했으니까
- 22:3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아니 나는 연속 안타 쳤는데 더블스틸 같은거 하다가 아카내줄때가 젤 짜증남
- 22:34
- 조회 2
- 잡담
-
- 엘지) 확실히 시리즈 첫날 잡는게 중요한거 같아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9
- 잡담
-
- kt) ⚆▾⚆ 뭐야 오늘 경기 못보고 결과만 봤는데 포현민 이거 진짜에요?? ⚆▾⚆
- 22:34
- 조회 9
- 잡담
-
- 삼성) 어제 최언캐 내 아카는 내가 잡는다 해서
- 22:34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오늘은 삼성빈이지? ꒰( ◔ᴥ◔ )꒱
- 22:3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대전역에 두산팬만 성심당 들고 있는 거 언제 안 웃기지
- 22:33
- 조회 30
- 잡담
-
- 키움) 11도미...
- 22:3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후치올... 후라이드치킨올리브오일 같음
- 22:3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도영이 두번째 2루타때 암수구분으로 불렀는데
- 22:33
- 조회 49
- 잡담
-
- 키움) 박뱅 돌아온 18에 다들 박병호 보고 감동 먹었던 거 홈런 안타 이런 게 아님
- 22:33
- 조회 14
- 잡담
-
- SSG) 민준이 덕아웃에서도 덤덤했음 무니가 만루 만들고나서부터 애가 미치기시작
- 22:33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유강남 한동희 쌥쌥이 s(*`Θ´*)z
- 22:33
- 조회 13
- 잡담
-
- kt) 끼발 아린공주 아빠랑 통화하면서 추후 일정 받아 적은 것 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33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