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게 맞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속닌이 함 올려보면 안되긋나
- 23: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엥? 내 친구(정확힌 동생 ʕ ◔ ᴥ ◔ ʔ) 두베 시구 왔었네
- 23:4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현이 바깥쪽 낮은공은 어떻게 안되겟지
- 23:47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요즘 하성이 걱정이 젤큼
- 23:47
- 조회 22
- 잡담
-
- kt) 7.3에 가려했는데 속에 수영복 입고 갈까🙄
- 23:4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무통징 입금 지금 되는 은행없나..?
- 23:47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좋아하는(했던..)사진
- 23:47
- 조회 89
- 잡담
-
- SSG) 오늘 온에어 미친거 같았던 료이의 한마디 ૮₍◕ᴥ◕₎ა
- 23:46
- 조회 51
- 잡담
-
- 엘지) 크보 공계 댓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6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노검
- 23:46
- 조회 54
- 잡담
-
- 키움) ㅎㅈ이 틀드되기 바로 전시리즈에 싸인받으러 갔었는데
- 23:46
- 조회 56
- 잡담
-
- 키움) 혜성이 금메달 따던날 진짜 너무 행복했는데
- 23:46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진짜 나한테 레전드자해사건은
- 23:46
- 조회 99
- 잡담
-
- 키움) 22 코시 끝나고 그 사건의지평선 영상 끝까지 다 봄?
- 23:46
- 조회 53
- 잡담
-
- 키움) 근데 난 아직도 이팀 싹바가지에 비해 선수들이 이 팀을 너무 사랑한다고 느낌...
- 23:46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이 쓰레기 같은 팀에 과분한 선수들이 많아서 팀 사랑하는 티 내주고
- 23:46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진짜 오로지 빠따로만 이겨야 할 거 같네
- 23:4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후반기 가면 선발 로테 좀 조정하겠지?
- 23:46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잘하는 선수 라인업에서 빼면 타격능력 킵될거라 생각하는거나 오래쉬다 대타로 나와도 타격감 유지될거리 생각하는거나 하루쉬면 선수들 피 만땅된다 생각하는거나
- 23:4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최민석 - 벤자민 - 곽빈 이 로테때는 꼭 경기 챙겨보게됨
- 23:4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