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수들 못하는것도 맞는데 유영웅같은게 나오니까 팀에 더 마이너스가 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9873 무명의 더쿠 | 21:18 | 조회 수 83 감독이 그걸해내 그래서 난 1차적으로 감독이 제일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