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ㅅㅂ 뜬공 치지 말라고 빌었더니만 공을 아예 못치고 ㅈㄹ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899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 뭐 뜬공이 아니면 죽음이라는 2지선다 밖에 없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