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써도 지금 점수차에 쓰기엔 아깝지 않아? 상태그나마 폼이 좀 떨어진 범수가 널널조로 편입되게 생겼는데 범수가 어제 던졌고 볼이 많은 거 확인했으니 오늘 쓰다가 또 같은 상황 나오면 투수 낭비만 할 수도 있어보이고...아무튼 다들 폼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