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무사3루에서 점수 못내는거 작년에 너무 보긴했나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500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8 음 그럴 수도 있지 라고 생각함 ૮₍ •̅ ᴥ •̅ ₎ა 점수 못내고 아무렇지도 않았다는게 ㄴㅁ ㅁㅅㅇ.... ૮₍ •̅ ᴥ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