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못하는건 ㅇㅈ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336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0 내려가기바라는걸보면 드퀸 감성 그자체임ㅇㅇ 6월초 루징할때도 악담하더만 3위제만 투수덕분에 하는게 어디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