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기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회사에서 축구 스코어 맞추면 100마넌 N분해서 준대
- 08:40
- 조회 19
- 잡담
-
- kt) 난 03 배터리 보니까 코시 가서 01 배터리 보고 싶어짐... 소형준 강현우 배터리 내놔... 내 유신 01 배터리..
- 08:39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라도 선발인데 빠따 이래서 걱정하게됨
- 08:3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도훈씨 차분한선수가 맞다
- 08:35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노르웨이 기상청 기준으로는 비 좀 맞으면서 경기할 거 같은데
- 08:34
- 조회 83
- 잡담
-
- 오늘도 회사에서 축구보라고 치킨 떡뽀끼 시켜준대
- 08:33
- 조회 156
- 잡담
-
- ㅇㅇㄱ 11시 20분부터 축구보면 후반전 중간부터려나?
- 08:33
- 조회 101
- 잡담
-
- SSG) 8회 위기 순간 긴장된 표정으로 마운드를 보는 장면이 중계에 잡혔다. 김민준은 "살면서 제일 떨렸다"며 "김민 선배님께 감사하다"고 수줍게 웃었다.
- 08:33
- 조회 71
- 잡담
-
- 기아 한준수도 약간 갑자기 나타난거야??
- 08:32
- 조회 210
- 잡담
-
- 류승민 너무 잘한다
- 08:31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 다시 보는데 투수-1루수 합 뭐야 어제 이뽀니 야구했네?
- 08:30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작년 입덕랑이에게 준수는
- 08:30
- 조회 128
- 잡담
-
- 롯데) 융이랑 눈맞춤 ㄱ웃기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8:29
- 조회 128
- 잡담
-
- 한화) 이글스 건강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8:29
- 조회 50
- 잡담
-
- 어제 최형우 도루가 32호네
- 08:28
- 조회 101
- 잡담
-
- ㅇㅇㄱ 근로장려금 들어왔네
- 08:28
- 조회 168
- 잡담
-
- 엘지) 4시 강수량이 왜 점점 늘어나냐
- 08:28
- 조회 83
- 잡담
-
- 월 급 쾅
- 08:27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우리집 늙매가 어제 융이 한번만 따라달라고 애걸복걸하는거 보더니
- 08:27
- 조회 103
- 잡담
-
- 베팁 비하인드 보는데 ㅈㄴ 웃겨ㅠㅠㅋㅋㅋㅋㅋ
- 08:26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