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분해서 눈물이 다 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17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7 단순히 야구를 못해서 화가 나는게 아니라 야구 외적으로 불합리한게 눈에 보이는데 그걸 바꿀수 있는 방법이 아무것도 없고 내가 할수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게 너무 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