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는 그냥 한경기일뿐인데 굳이 포현민까지 봐야하나 싶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28627 무명의 더쿠 | 21:12 | 조회 수 178 이기면 물론 좋지 근데 그럴경기인가싶은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