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먹어봐야 아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주원이한테 바라는게 많다는 말 뭔지 알겠음ㅋㅋㅋ
- 00:14
- 조회 0
- 잡담
-
- 롯데) 현도훈 왜케 웃겨ㅋㅋㅋㅋ
- 00:13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뱅티샤츠 당발했으니 오이소
- 00:1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심심해서 적어보는 이팀 역대 계약금 순위
- 00:1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 찬호 비하인드 보려고 베팁 켰다가 광대 올라간채로 웃었는데
- 00:13
- 조회 4
- 잡담
-
- 키움) 안우진 남들은 2군에서 하는 걸 지금 1군에서 하고 있는 거임ㅇㅇ
- 00:13
- 조회 26
- 잡담
-
- kt) 릴라 포수본거 이제 봤는데 킅갱들 재롱잔치 봄?ㅋㅋㅋㅋㅋㅋ 반응 존웃
- 00:13
- 조회 9
- 잡담
-
- 엔씨) 23년 엔튭 컨텐츠 재밌는거 많네
- 00:13
- 조회 6
- 잡담
-
- 기아) 내가볼때 우리가 잘치는 포수랑 낯가려서 체감못하는거임...
- 00:13
- 조회 7
- 잡담
-
- 한화) 너네 원정갈때 우취 확률 애매하게 있음 일단 가?
- 00:13
- 조회 3
- 잡담
-
- 한화) 오늘 경기 10안타 이상 치고 이기면 아아 나눔
- 00:13
- 조회 2
- 나눔
-
- 키움) ㅇㅋㅇ? 도슨 대만리그 라쿠텐 몽키스 간대
- 00:1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오명진은 진짜 신데렐라도 아니고 7회엔 꼭 빼는거 뭔디
- 00:1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 우리 잠실 클데 때 다같이 승위 불렀구나
- 00:13
- 조회 12
- 잡담
-
- 키움) 22 가을 투수들은 진짜
- 00:13
- 조회 19
- 잡담
-
- kt) 03배터리 보니까 우리 03 투타 정말 대박이다 ദ്ദി( •̅𐃬•̅ )🪄
- 00:12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지금 감코라도 좋았다면...
- 00:1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외야 둘 말소가 맞으면 누굴 올리게..?
- 00:12
- 조회 36
- 잡담
-
- 키움) 난 올해 안우진 한번도 오늘은 풀컨디션같네의 느낌을 받은적이 없음.....
- 00:12
- 조회 53
- 잡담
-
- 키움) 근데 우리 진짜 멋있는 팀이었어 그치
- 00:1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