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람은 왜 아는 맛인데도 먹고 싶을까
- 02:23
- 조회 2
- 잡담
-
- 플 보니까 왜 박곰들이 많이먹는건 양랑이들이라고 하는지 알겟네
- 02:22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10시 남아공이랑 축구하네
- 02:22
- 조회 8
- 잡담
-
- 주말전 매치업 알려줄 동사로마
- 02:21
- 조회 19
- 잡담
-
- 나 잠실 클레식 시리즈 3루 앉았는데 박곰들 계속 먹어 (♧◔ᴗ◔ )(☆◔ᴗ◔ )
- 02:20
- 조회 20
- 잡담
-
- 우이락 하니까 생각난 건데 안암에 홍도야 빈대떡이라고 있는데 거기 고추튀김 존맛이야
- 02:20
- 조회 7
- 잡담
-
- 주말에 잠실에서 두산이랑 기아가 붙으면
- 02:20
- 조회 29
- 잡담
-
- 튀김은 두산전 ദ്ദിʕ •̅𐃬•̅ ʔ 오픈런보다 줄 10-20분 설 때쯤 서서 받으면 진짜 ദ്ദിʕ •̅𐃬•̅ ʔ
- 02:2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득점도 못하지만 실점도 적긴 하네
- 02:19
- 조회 18
- 잡담
-
- 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 02:19
- 조회 36
- 잡담
-
- 나 튀김 전 이런거 막 찾아먹을정도로 호감은 아니라 우이락 안먹어봣는데
- 02:17
- 조회 47
- 잡담
-
- 삼성) 24는 여러명이 나눠서 홈런을 꽤 많이 쳤고 25는 몇 명이 몰아서 많이 쳤고
- 02:17
- 조회 23
- 잡담
-
- 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 02:12
- 조회 104
- 잡담
-
- ㅇㅇㄱ 클낫다.. 출국 전에 사우나 가서 몸 조지고 갈라했는데 사우나 나 출국 전날까지 휴무래
- 02:12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민이라고해 클러치 상황에서 타율 높은거 신기하다
- 02:12
- 조회 60
- 잡담
-
- 엔씨) 불펜 가챠인거 아는데 주사위에 양수가 하나인 느낌임
- 02:11
- 조회 30
- 잡담
-
- 플 도는거 보니까 무서운데 잠실 보영만두랑 우이락 회전률 어떠니 ^ᶘ=•́Ⱉ•̀;ก=ᶅ^💦
- 02:10
- 조회 67
- 잡담
-
- 김원중 얼굴.. 김원중 얼굴..
- 02:10
- 조회 67
- 잡담
-
- 다들 고정지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 02:09
- 조회 144
- 잡담
-
-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 02:08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