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보는 흐구옌 총재되고 이렇게 일 열심히 하는거야?
- 12:40
- 조회 0
- 잡담
-
- 기아) 금요일 통로연석 풀건데 취켓 할 랑이 있어?
- 12:40
- 조회 2
- 잡담
-
- 어쨌든 허구연은 야구를 사랑하고 부흥시키고싶어함<< 이거만으로도 ㅆㅅㅌㅊ 협회장임
- 12:4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튼동 수비에 유함 김세민도 쓰고 황중견도 쓰고 한동희3루 나승엽 1루 작년박찬형 다 되지만 김동현은 안되는거임
- 12:3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이번에 축구 기자들인지 말하는거 쇼츠로 봤는데 일본이 우리 신기해 한다매...
- 12:39
- 조회 86
- 잡담
-
- ㅇㅇㄱ 설영우 황희찬은 왜쓰는지 모를
- 12:39
- 조회 40
- 잡담
-
- ㅂㅇㄱ 우리 한일전은 일본한테 져도 본전이고 계속 붙어보는게 도움될텐데 축구는 아직 일본한테 진다는걸
- 12:39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에르난데스 교체 할 것 같음?
- 12:39
- 조회 40
- 잡담
-
- 크보는 너무 빠르게 이것저것 할라고 해서 말이 많긴해
- 12:39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어제초반에 경기못봤는데 뭔 1분만에 도영이 타석등장알림오길래
- 12:38
- 조회 58
- 잡담
-
- 호주전은 10년뒤에도 말하고있을 것 같음
- 12:38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내야에서 수비못하는 애는 긁어볼 여지라도 있는데 외야에서 불가는 살릴 길이 없음
- 12:38
- 조회 22
- 잡담
-
- 어제도 올스타 라이브하고...오히려 별거별거 다하는중
- 12:38
- 조회 148
- 잡담
-
- 안그래도 이번에 유소년들 부터 해서 해외 단기로 다녀오는거나 센터 같은거 뭐 만들고 하는것도 그렇고
- 12:38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오늘 어째 할 것 같다..?
- 12:3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내가 이런 말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 12:38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근데 안세영은 진짜 걍 >신< 임
- 12:38
- 조회 100
- 잡담
-
- 축협 ㄹㅇ 최소 평균는 되는 수준임
- 12:38
- 조회 77
- 잡담
-
- 호주전은 진짜 경기 이틀전에 표 구하고 항공권 구매해서 직관 다녀 온 제가 승자라고 생각해요.....
- 12:37
- 조회 119
- 잡담
-
- 잠실 오늘 비소식이 있네?
- 12:3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