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수비이닝 많은 유격수랑 거의 30이닝 차이임
수비이닝 많다는 얘기를 그만하고 싶어도 교체를 안 해주니까 매번하게 됨[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개 짱두 미카엘 남이 태양 융 보근 덩히
- 22:28
- 조회 0
- 잡담
-
- 롯데) 근데 아까 막동 비판한 타구에 나승엽 홈못들어온건 아쉽
- 22:28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오랑이는 그냥 잠실 모지리 된거야?
- 22:28
- 조회 2
- 잡담
-
- 엔씨) 안타 -> 작전 -> 도루 -> 홈셰잎 헉헉 +1점... 8회초 불펜 등판 피홈런 동점 or 역전
- 22:28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쭈우성누누즈도 아다리 안맞으면 쭈 출루 우성병살 빵 출루 건우 뜬공 뭐 이런식인데 하위에선 아예 삼진삼진이고
- 22:28
- 조회 2
- 잡담
-
- 삼성) 최근 지는 경기들은 솔직히
- 22:28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내일 우취될거같아?
- 22:2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형준이 타격은 손목 영향 있는거같음?
- 22:28
- 조회 10
- 잡담
-
- kt) 찍덕분이 올려 주신 거 보는데 릴라 존나 햅삐릴라임 ㅋㅋㅋㅌ
- 22:2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한동희 상무체조 어디쯤 왔나 ∧( ◔ᴗ◔ )∧
- 22:27
- 조회 15
- 잡담
-
- kt) 원준이 연속안타 기록 이어지는겨?
- 22:27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우리팀 ㅈㄴ 힘들게 발로 1점 내는데 상대팀은 걍 홈런 하나로 점수냄
- 22:2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나 경기 못봤는데 좌민석중수빈우승민 어땟어??
- 22:2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ㅇㅇㄱ 이겼으니까 이제 자랑좀!!
- 22:27
- 조회 54
- 잡담
-
- 두산) mvp 퉆 보고 또 25드랲 뽕참
- 22:2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우리가 경기수 제일 적더라
- 22:2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현빈이 덥비씨 갔다왔네
- 22:27
- 조회 35
- 잡담
-
- SSG) 6월 뉴쓱 아나운서 투수 김민준이랑 준재시키자 어때
- 22:27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초보감독 뭘 믿고 3년 계약을 함
- 22:27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아 노시환이 좋다
- 22:27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