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을만 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준수 수비이닝 30게임 더 나오면 채울 수 있다아녀???
- 23:59
- 조회 0
- 잡담
-
- 키움) 이때싶 하는 말이긴 한데 이번시즌 홍원기였으면 적어도 7위는 하고 있었음
- 23:5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23:59
- 조회 1
- 잡담
-
- 엘지) 보넥도 공계
- 23: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나 저번에 누가 원태짤 모음 링크 줘서 싹 받았잖아
- 23: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오랑이 이 영상 뭐야
- 23: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직관 패요 터덜터덜 집도착..
- 23:58
- 조회 5
- 잡담
-
- 기아) 올해아니더라도 언젠가 광새가 골글을 받는다면
- 23:58
- 조회 7
- 잡담
-
- 키움) ??? : 미트끊어질때돼서끊어진거야우진이공좋지다좋은거알아우리나라우완투수중에제일좋은데근데미트를작년부터쓰고있었고끊어질때돼서끊어진거야
- 23:5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뭔 팀컬러가 못봤는데용?
- 23:58
- 조회 60
- 잡담
-
- SSG) 안상현 손은 개안나
- 23:5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홈런의 팀이 홈런 갯수가 적으니께 보는 맛이 줄었다
- 23:57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코시 4차전 mvp 왕감자
- 23:57
- 조회 33
- 잡담
-
- 키움) 홍원기가 100% 좋은 감독이 아닌건 맞지만 그래도 야구가 뭔지 아는 감독이었어
- 23:57
- 조회 32
- 잡담
-
- 키움) 난 23시즌 이후도 홍원기는 그 자원에서 할 수 있는 최대치를 했다고 생각함
- 23:5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니 아쿼도 올리고 정철원도 써야지
- 23:5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주원이 1번이라서 못하면 바로 답딥해서 그런지 박할 때가 많은 듯
- 23:57
- 조회 14
- 잡담
-
- 키움) 홍원기 마운드에 올라와서 내야집합하면 아무튼 무조건 이겼던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
- 23:57
- 조회 41
- 잡담
-
- 키움) 22포시 김동혁 기용이 기가막혔지
- 23:5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라팍 내마음속 1등은 서문빙수⸜̑⸝͂˖໋⸰꒰( ⸝⸝ᵒ̴̶̷ ᵕ ᵒ̴̶̷⸝⸝ )꒱⸝⸝ި ʕᦏ´-
- 23:5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