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구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한동희가 그걸 들어올줄 몰랐어
- 22: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근데 그냥 내 만족을 위해서 파퍼걸 김원중 윤동희 보고 싶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규정이닝은 진짜 놀랍네
- 22: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하하매기가 융이를 와이리 좋아해ㅋㅋㅋ
- 22:2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근데 요즘 더더욱 풀시즌 주전 뛰려면 체력 중요하구나 뼈저리게 느끼고 있음...
- 22:2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승: 최민석 ·홈런: 김민석 4호(2회), 박준순 7호(3회)
- 22:22
- 조회 3
- 잡담
-
- 엔씨) 득점 많이 해놔도 불펜 상태가 역전 안당하면 다행인데
- 22:22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밑에 박뱅글 보고 생각났는데 가을야구에서 박뱅이 9푼을 치던 때가 있었음
- 22:2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원태 덕아웃에 있는거같더라
- 22:2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우리 기본 원정 어센틱... 약간 부해보이는 룩인가^ᶘ=-᷅ ﻌ -᷄ ?=ᶅ^
- 22:2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오늘 드디어 봤다 미러전
- 22:22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윌켈은 분석도 분석인데 애초에 투피치에
- 22:2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성적이 나와야 하니까 선수들을 그렇게 쓰는데
- 22:22
- 조회 12
- 잡담
-
- SSG) 너네 이거 나눔하면 줄 설거야?? ૮₍◕ᴥ◕₎ა
- 22:22
- 조회 46
- 잡담
-
- 롯데) 하 오늘 너무 이뻐서 하라 계속 보는중인데 ㅏ역전적시타때 한덩이 주루때문에 우리집 늙매들 숨넘어가는중
- 22:22
- 조회 44
- 잡담
-
- 두산) 그냥 곽빈 최민석이 1 2 선발이고 용투를 4선발 정도로만 구하면 되니까
- 22:22
- 조회 18
- 잡담
-
- 엔씨) 1점 2점차에는 주자 깔다가 적시타 or 실책, 4점 5점에는 시원하게 쓰리런 맞음
- 22:22
- 조회 11
- 잡담
-
- SSG) 민준이 인터뷰 못본 사람
- 22:2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그래도 유강남 오늘도 2군에서 홈런 쳤던데 얼른 빠따 찾아서 돌아오길
- 22:2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근데 타나씨는 왜 갑자기 나와서 같이 사진 찍은 거래?
- 22:22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