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호영이 6월 우리팀 옵스 2위인데 뭘 그리 잘하냐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6018914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79 수비는 안보나ㅋㅋㅋㅋ 손호영 3루 들어가서 예스나 한동희 지타자리만 보내도 슈퍼개이득인데 수비안되는 김동현 쓰자고 좌예스 3동희 쓰고있고 나승엽한텐 턴도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