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੭*ˊᗜˋ*₎ა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우리 3루타 22개ദ്ദിʕ •̅𐃬•̅ʔ
- 22:25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내일 우취각이야??
- 22:25
- 조회 1
- 잡담
-
- 롯데) 먼중 팬싸 사진 ∧(⸝⸝•̅ Θ •̅⸝⸝)∧
- 22:2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늘 스틴이 인터뷰 보면서 기특하고 아랑해서 머리 쥐어뜯음
- 22:25
- 조회 1
- 잡담
-
- 두산) 찬호 비하인드 피디님 요를송 개웃겨ㅠㅠㅠㅠ
- 22:25
- 조회 3
- 잡담
-
- 롯데) 덩이 달릴때 순페처럼 되는 매기들 한트럭 ∧( ◔ᴗ◔ )∧
- 22:2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왜안내보내줘ㅡㅡ
- 22:2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체력적으로 부침이 있다는 애한테 갑분 중견 맡기기
- 22:25
- 조회 6
- 잡담
-
- 엔씨) 쥐어짜서 1점내면 바로 홈런 딸깍 당함
- 22:24
- 조회 5
- 잡담
-
- 롯데) 저 문이 열리는 순간~ 🎤( ´△`)∧
- 22:2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오늘은 그냥 감독이 정병인게 놀랍다
- 22:24
- 조회 11
- 잡담
-
- SSG) 민준이 저정도면 거의 표준어 아냐? 저게 대구 사투리 쓰는거야? ૮₍ •́ ﻌ •̀;ก ₎ა💦
- 22:24
- 조회 19
- 잡담
-
- kt) 묵사발
- 22:2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오 오늘 햄 승리야???? 역전 하고 더 나왔었어??
- 22:2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 아직 비하인드 안봤는데 찬호는 릴스보다 비하인드가 더 재밌나보네 ㅋㅋㅋㅋ
- 22:24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에휴 결국엔 불펜 니들도 너무하다 소리 나오게 만드는게 감독한테 두배로 분노하게 만들어
- 22:24
- 조회 8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 선수들 구슬리는 스킬이 장난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상황이 이런데 버텨 줄 선배투수도 없어서 얼라들 성장도 없이 불펜으로 갈리고 있는게 더 암담함
- 22:24
- 조회 16
- 잡담
-
- SSG) 오늘 해설아저씨 민준이얘기하는거 넘 웃겻음
- 22:2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누가 현빈이 걱정하냐 소리 들었던거 전생같다
- 22:24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