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정민이도 진짜 너무 나온다 우리 선발이닝이 리그 압도적 1위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1699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 선발이 이닝을 이렇게 많이 먹는 팀에서 박정민 이닝수가 왜 저리 높아야 하냐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