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성적 이딴 시즌이라도 2군시설에 투자한다 코치 몇명 뽑았다 소식이라도 있었으면 난 긍정마인드로 야구봤을거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4
대가리꽃밭이라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팀 미래에 대한 생각은 하는구나
유망주 많이 뽑아놨으니 몇년뒤엔 육성결과 나오겠구나
이러면서 또 퓨처스 경기까지 뒤져가면서 야구봤을건데
참... 구단하는 꼬라지가 그만큼도 안해주니까 깊생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