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는 수비가 너무 절망적이긴 했는데 작년 그렇게 빠따치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16337 무명의 더쿠 | 21:04 | 조회 수 134 당연히 얘 박아놓고 쓰는게 맞음ㅋㅋㅋㅋㅋ사실 기회퍼줬단 말도 안맞아 나올때마다 쟤가 존나잘쳐서 기회잡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