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하다고 해줄게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아... 여태 추팔하며 달린걸 캠프파이어라고 하는거야??
- 00:35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코시 4차전 mvp 이승호
- 00:35
- 조회 10
- 잡담
-
- 키움) 큠튜브 오싫모나 이런 컨텐츠들 다 재밌었는데
- 00:35
- 조회 3
- 잡담
-
- 키움) 근데 솔까 예전 큠튭 생각하면 콘텐츠 뽑을 거 ㅈㄴ 많은디
- 00:35
- 조회 9
- 잡담
-
- 엔씨) 결국 따지고보면 하루 무안타였다는게 왤케 웃기지
- 00:35
- 조회 18
- 잡담
-
- 엔씨) 휘집이는 창원팬들 이렇게 말해주던게 넘 좋았어
- 00:34
- 조회 39
- 잡담
-
- 키움) 김치찜 먹고싶을때마다 감자리보 먹방 보는데
- 00:34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내가 투구폼을 정말 아랑한 투수가 2명있는데
- 00:34
- 조회 18
- 잡담
-
- 키움) 19플옵 1차전때 정후 하성이 온갖 찬스 다말아먹고 결국 둘이 11회에 타점 내가지고
- 00:34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카테에서 20하성 하면 난 훈장님짤이 제일 인상깊음
- 00:34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이승호 완봉날 하필 더쿠 닫았던 날인것도 기억나고
- 00:34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지금 기아가 너무 좋은거같아 선수단 코치진 심지어 치어들까지도
- 00:34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이승호도 가을만 되면 정말 귀신같이 잘함
- 00:3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그냥 김룡이들 상태 이거라는거네 네 사실 주원이 얘기 너무 하고싶었어요。° °₍๐´ᯅ`๐₎ꔪ° °。
- 00:33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감자도 다시 잘했으면 좋겠다.... 애가 참 호감임
- 00:3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우리도 당연히 실점하는거 싫지 어떤 선수가 점수 내주는걸 좋아함 근데 144경기 하는데 모든 경기를 완벽하게 막을 순 없음
- 00:3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틴틴팅클 굿즈 도차아악 ^ᶘ=ू˃Ⱉ˂ू=ᶅ^
- 00:33
- 조회 47
- 잡담
-
- 기아) 타자 준수는 기대되고 주자 준수는 걱정됨
- 00:33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이정도로 리듬게임 열심히하는데 이팁에서 한번 시켜조라
- 00:33
- 조회 50
- 잡담
-
- 엔씨) 근데 21시즌도 그렇고, 22, 23, 24, 25 올시즌까지 주원이가 붙잡긴해
- 00:32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