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도환이 도루저지 대단하지 않아?
- 22:2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진짜 동그라미다
- 22:28
- 조회 4
- 잡담
-
- 삼성) 어제는 감독 결정때문에 진거잖아
- 22:28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까 들어보니 도루성공 8위 주루사는1위라더라
- 22:2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로테가 윌켈-사공이-옌청이인데 저렇게 세 경기 보고있으면 사공이가 제일 안정적이고
- 22:28
- 조회 9
- 잡담
-
- 키움) 영원히 베테랑 우타거포 1루수를 찾음 << 근데 이거 박병호
- 22:28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오늘 나오면서 남이 놓고간 쓰레기 주웠어
- 22:28
- 조회 7
- 잡담
-
- kt) 즈어기 애들아 나 이제 퇴근했는데 쭌더레 퇴근했니
- 22:28
- 조회 11
- 잡담
-
- 키움) 21년 이후 진심 지랄틀드 많았음....
- 22:2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와 근데 감독 묶고 케이크빵 하는 거 첨봐
- 22:28
- 조회 8
- 잡담
-
- 엔씨) 선발 내려가고 불펜 올라오는 순간부터 불안해짐
- 22:28
- 조회 5
- 잡담
-
- 롯데) 개 짱두 미카엘 남이 태양 융 보근 덩히
- 22:2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근데 아까 막동 비판한 타구에 나승엽 홈못들어온건 아쉽
- 22:2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근데 오랑이는 그냥 잠실 모지리 된거야?
- 22:28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안타 -> 작전 -> 도루 -> 홈셰잎 헉헉 +1점... 8회초 불펜 등판 피홈런 동점 or 역전
- 22:2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쭈우성누누즈도 아다리 안맞으면 쭈 출루 우성병살 빵 출루 건우 뜬공 뭐 이런식인데 하위에선 아예 삼진삼진이고
- 22:28
- 조회 3
- 잡담
-
- 삼성) 최근 지는 경기들은 솔직히
- 22:28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내일 우취될거같아?
- 22:28
- 조회 28
- 잡담
-
- 엔씨) 형준이 타격은 손목 영향 있는거같음?
- 22:28
- 조회 16
- 잡담
-
- kt) 찍덕분이 올려 주신 거 보는데 릴라 존나 햅삐릴라임 ㅋㅋㅋㅌ
- 22:2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