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러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밑에 박뱅글 보고 생각났는데 가을야구에서 박뱅이 9푼을 치던 때가 있었음
- 22:22
- 조회 0
- 잡담
-
- 삼성) 원태 덕아웃에 있는거같더라
- 22: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기본 원정 어센틱... 약간 부해보이는 룩인가^ᶘ=-᷅ ﻌ -᷄ ?=ᶅ^
- 22:22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오늘 드디어 봤다 미러전
- 22:22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윌켈은 분석도 분석인데 애초에 투피치에
- 22:22
- 조회 3
- 잡담
-
- 엔씨) 성적이 나와야 하니까 선수들을 그렇게 쓰는데
- 22:22
- 조회 8
- 잡담
-
- SSG) 너네 이거 나눔하면 줄 설거야?? ૮₍◕ᴥ◕₎ა
- 22:2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하 오늘 너무 이뻐서 하라 계속 보는중인데 ㅏ역전적시타때 한덩이 주루때문에 우리집 늙매들 숨넘어가는중
- 22: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그냥 곽빈 최민석이 1 2 선발이고 용투를 4선발 정도로만 구하면 되니까
- 22:22
- 조회 13
- 잡담
-
- 엔씨) 1점 2점차에는 주자 깔다가 적시타 or 실책, 4점 5점에는 시원하게 쓰리런 맞음
- 22:22
- 조회 6
- 잡담
-
- SSG) 민준이 인터뷰 못본 사람
- 22:2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그래도 유강남 오늘도 2군에서 홈런 쳤던데 얼른 빠따 찾아서 돌아오길
- 22:2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근데 타나씨는 왜 갑자기 나와서 같이 사진 찍은 거래?
- 22: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이게 이긴 카테 분위기구나....
- 22:2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나는 구단이 류현진을 지나치게 믿는다고 생각함
- 22:22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전감이랑 비교해서 누가 더 낫다 할거있나 걍 둘이 합작품임
- 22:22
- 조회 9
- 잡담
-
- 엘지) 가끔 용병 선수들 너무 인성 보는거 아닌가 싶을때 있었는데
- 22:22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요즘 경기 불펜때문에 지는 거 맞는데 그것도 다 이호준탓이라고
- 22:22
- 조회 9
- 잡담
-
- 롯데) 한덩희 정보근 유강남 이중에 덩이가 제일 쌥쌥이다
- 22:2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당장 찬희도 이번주 걱정되는구만..
- 22:21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