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뜬금없는데 나는 정 ㅈㄴ 많아서 보낼때 너무 슬퍼하거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07678 무명의 더쿠 | 20:58 | 조회 수 139 근데 막상 보내고 나면 생각이 별루 안나더라외인이든 퐈든...보내기전엔 존나 미련철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