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김주원 박건우 못치면 못이김 왜냐면 용타 장타를 이 둘이 커버치고 있거든 실제로
- 22: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인서조차 현진이랑 한번도 경기 안뛴거 생각하면 현진이 경기 때 후니 쓰는건 현진이 의견같거든
- 22:21
- 조회 1
- 잡담
-
- 두산) 찬호는 도망다니는것까지가 컨텐츠같음ㅋㅋㅋㅋㅋ
- 22:21
- 조회 1
- 잡담
-
- 엔씨) 불펜도 좀 사고 돈을 써야되는데 ㅎ 돈 안쓰는데 어찌 이김
- 22:21
- 조회 2
- 잡담
-
- 엔씨) 시즌 길다고 그렇게 투수 아끼라해도 말안들어처먹더니 지금 투수 꼬라지들을 봐라
- 22:21
- 조회 2
- 잡담
-
- kt) 내일 소형준승투 하자 🌸🖤₊·*◟( ⌯˘ ▾ ˘ ⌯ )◜‧*・🖤🌸
- 22:21
- 조회 3
- 잡담
-
- 삼성) 아니 그리고 만약에 진짜 멘탈이 문제라고 믿는거면 (애초에 이것도 문제) 그걸 인터뷰에 언급해서 멘탈 건드려서 좋을게 뭔데
- 22:21
- 조회 6
- 잡담
-
- 롯데) 갸악 내일 이민석 해군 밀리터리유니폼 입고 선발이네
- 22:21
- 조회 17
- 잡담
-
- SSG) 사실상 메가테라형준선수 경기에 베니인거 나쁘지 않아૮₍ ◕ᴗ◕ ₎ა
- 22:2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우리팀 오기전에 친한 선수 있었나?
- 22:2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승민이 그 타구로 2루 간거 진짜 칭찬 북북북
- 22:21
- 조회 5
- 잡담
-
- 키움) 그래서 전 단장 영원히 올려치기가 안됨
- 22:21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문현빈 득점권에서 너무 못하는데 자꾸 밥상이 가 걔한테....ㅠㅠ
- 22:21
- 조회 20
- 잡담
-
- kt) 현민이 말로는 4주 전에 경기 뛰어도 좋다는 소견 들었댄다
- 22:21
- 조회 36
- 잡담
-
- 엘지) 근데 유난히 삼성전에 투수전 한 기억이 여럿 있는것 같아
- 22:2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태인이 초반에 로테 3번정도 거르고 들어온거라
- 22:2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이런날에도 현빈 인서만 쏙 빼고 교체해준거 보면 걍 체력관리해줄 생각이 없나봄
- 22:20
- 조회 23
- 잡담
-
- 엔씨) 그냥 장타가 너무 없음
- 22:2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강감보다 더한 사람은 없을줄 알았지
- 22:2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랑이들이 준수 말 못한다고 하도 말해서 인터뷰 봤는디
- 22:20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