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승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코시국 무관중 때 상대가 이정후 거르고 박병호랑 승부해서 만루홈런 친 거 아는 사람
- 23:42
- 조회 6
- 잡담
-
- 두산) 담주 민석자민빈로그승용아쿼 6선발쓰고 다담주 올브전 마지막 3연전때 민석자민빈 요렇게 쓰는것도 좋겠다
- 23:4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오늘 순이 홈런 현장에서 함성 왜 늦게나온거야??
- 23:42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근데 먼가 점점 무난패 되어가는것같아서 내일은 진자 이길듯
- 23:42
- 조회 5
- 잡담
-
- 삼성) 매니아에게 나댈수잇는 10일이라는시간 (쌰갈 ꒰( •̅ ᴥ •̅ )꒱
- 23:42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지금은 삭제됐는데 유튜브에 설님이라고... 매드무비 만들어주시던 분이 만든 ㅎㅈ이 영상
- 23:42
- 조회 51
- 잡담
-
- SSG) 진돌 이게 뭐야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4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아라 공맞은거 개안나
- 23:4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내일 동주 빵찬 안쓸 수 있게
- 23:41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울려줄게
- 23:41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직관 갈때마다 놓친 유니폼 사고싶은거 너무 많음
- 23:41
- 조회 20
- 잡담
-
- 키움) 나 이 영상 좋아하는데
- 23:41
- 조회 33
- 잡담
-
- 키움) 근데 22포시 그아이는 난 아마 영원히 못 잊을 것 같음
- 23:41
- 조회 41
- 잡담
-
- 키움) -투구 수가 50개에 육박했다. 어깨 괜찮을까. “괜찮다. 당연히 괜찮다.” -2차전서 또 세이브 상황이 온다면. “무조건 등판한다. 당연하다.”
- 23:41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정민이 이거 사진 잘나왔다
- 23:41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선수가 오면 그래 반겨라도 주지 지명권은 그냥 공허해....
- 23:41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김경문 나간대도 프런트나 구단주가 똥볼 안 찰 거라는 확신이 없긴 한데
- 23:4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오늘 정말 갸르하게 이겼네
- 23:41
- 조회 52
- 잡담
-
- 엔씨) 근데 집이 부상 전 타격 좋았어서 너무 슬픔 비시즌 준비 잘했고 달리기 학원도 다녔는데
- 23:41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나 근데 오늘 전광판 보는데 준수 ops 보고 당황함
- 23:40
- 조회 62
- 잡담